통합검색
추천검색어
  • 해당 단어로 시작하는 추천어
  • 해당 단어로 끝나는 추천어
  • 끄기
입금계좌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작성자 : 느낌표 | | 추천 : 17

입금계좌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이제 기존처럼 우리은행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5월초에 우리은행의 전산작업으로 인해 
입금 계좌를 임시로 기업은행으로 변경했었습니다.

문제는, 우리은행의 전산작업이 (그들의 약속과 다르게)
연휴가 끝나도 정상화되지 않았다는 건데요.

예를 들어, 입금을 하셔도 제게 아무런 알람이 오지 않던가,
(이런 경우, 수시로 우리은행 사이트로 로그인해서 알아야 함.)

알람이 오더라도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제대로 뜨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엿습니다.
(도현석으로 입금시, 알람에는 도*석으로 오는 현상, 
이럴 경우 누가 입금하셨는지 알려면 다시 우리은행 사이트로 로그인 해야함.)

이런 현상이 발생하여, 임시로 기업은행 계좌로 변경했었는데요.
오늘 5월 26일 테스트 결과, 
제대로 입금알람이 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기존대로 우리은행으로 계좌를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입금하실 분들은 다시 예전처럼

mypage3_bank

위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사항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왜 기업은행이 아니라, 우리은행인가?

->피아노하트는 2010년부터 인터넷으로 입금 결제를 받고 있었습니다.
 수많은 알람이 오면서 내렸던 결론은,
 기업은행의 알람 역시 믿을만하지 못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수시로, 실시간으로 알람이 오는 상황에서, 알람의 신뢰가 가지 않는
 은행을 계속 쓸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은행으로 몇년전에 바꿨었고, 
 그 알람은 비교적 신뢰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2. 왜 여러은행으로 받지 않는가? 나는 농협으로, 국민은행으로 입금하고 싶다.

->피아노하트는 1인기업입니다.
  말그대로 혼자 다합니다. 
  악보 제작은 물론, 고객응대와 레슨, 사이트 관리, 유튜브 영상제작 등등을 모두 혼자 합니다.
  그러다보니, 모든 과정을 단순화해야만 실수가 발생하지 않고, 처리가 빠릅니다.
  여러분들께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한 계좌로만 입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입금 가능시간은 언제인가?

-> 언제 입금이 올지 모르므로, 항상 전화기를 끼고 삽니다.
   그러니, 여타 회사들 처럼 오전9시 ~ 오후 6시 이런 식으로 입금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냥, 깨어 있을 때는 항상 입금 처리 준비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피아노하트의 입금 처리속도에 감탄하시곤 합니다! (ㅎㅎ)
   하지만, 우리가 가끔 왔던 문자를 놓치고 못보는 것처럼,
   저도 간혹 입금 문자를 놓치곤 합니다.
   30분 이내에 처리가 되지 않거나, 
   한밤중에 입금하셨음에도, 다음날 낮이 되었는데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입금문자를 놓친겁니다. 그러니, 이런 경우 피아노하트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피아노하트가 되겠습니다.^^

덧글 0 | 엮인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