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추천검색어
  • 해당 단어로 시작하는 추천어
  • 해당 단어로 끝나는 추천어
  • 끄기
통합검색
28
너 아니면 안돼
2
신언니 OST '너 아니면 안돼'입니다. 왜 촬영만 하면 연습할 때 보다 느려지고 오히려 삑사리는 더 늘어나는 것인지...-.-;; 좋은 악보 감사합니다!&nb..
최광현 예성 1591
27
시크릿가든 OST-그여자
5
평소에 시크릿 가든 즐겨보는 편이라 구입해서 연주하게 됬어요~ 아직 6학년이고 가요를 피아노로 쳐본적은 처음이라 아직은 쫌 미숙하지만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승현 이승현 2282
26
I will
4
비틀즈의 I will입니다. 쉬운듯 어렵네요~ 느낌표님 좋은 악보 감사드려요!!
최광현 비틀즈 1377
25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15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Jingle Bell, Silver Bell,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신나는..
이수정 이수정 3432
24
시크릿가든 ost - 백지영 그여자
13
동생과 함께 시크릿가든 ost  - 백지영 그여자를 연주해보았습니다. 제컴퓨터만 그러는것인지.. 영상이 제대로 업로드가 안되네요 ㅠ_ㅜ http://elena..
박은하 박은하 3399
23
연아의 Choice~♡ Meditaion from Thais
2
이 곡이 있는줄도 모르고.. ㅋㅋㅋㅋ 어제 다운받았습니다^^ 편곡을 넘 이쁘게 하셨네요. 쌩유~ 연습할 시간이 많지않아 틀린부분이 많아요 느낌표님의 연주랑..
류한나 하회마을 1550
22
축혼행진곡(재즈버전)
5
윤하영 윤하영 2089
21
결혼행진곡 재즈버젼
4
피아노하트 악보로 연주해봤습니다. ㅎㅎ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도 이곡 연주를 올렸더니 다들 넘 좋아하네요. (악보는 절대 노출하지 않습니다 호호호~~) 언제나 ..
류한나 하회마을 2567
20
너아니면 안돼
5
너아니면 안돼 올려봅니다..... 누가 좀 몰래 찍어주면 좋으련만... (동영상 찍기 시작했다 하면 실력발휘 제로...) (여름에 찍은거 귀찮아서 놔두다 올립니다.. 죄송....
김도현 김도현 1368
19
성시경 그대네요
1
평소 느낌표님의 편곡을 좋아하는 팬입니다. 성시경의 그대네요. 가을에 잔잔히 듣기 참 좋은 곡으로 이번곡도 마음에 쏙 듭니다.  피아노는 초등학교때 배우고는 20년정도..
심윤정 심윤정 2228
18
넬라판타지아
10
미숙하지만 연주하는 동안 재미있었습니다.
br1047 꼬꼬마 1558
17
넬라판타지아
8
악보를 다운만 받다가 피아노 하트 악보를 보고선, 마음을 바꿨습니다. 멋진 편곡에 대한 최소한의 성의를 보여야 앞으로도 더 좋고 많은 악보들을 만날 수 있을거란 생각으로.....
하회마을 2610
16
소녀시대_소원을 말해봐~
12
아.. 좀 오래된 곡이죠.. 이곡을 낙인담에 아주 감명깊게 본 피아노 연주입니다. 3페이지 중간정도에서 빠리치는 부분이 있는데, 손이 작아서 아무리 쳐봐도 연습땐..
찬영이 찬영이 2710
15
인형의 꿈
10
오늘의 마지막 곡입니다!!! 이노래 편곡은 정말.....너무....맘에 들어여 ㅠㅠ 저도 느낌표님한테 작곡하고 편곡 레슨을 받고 싶단 생각이 들 정도였음 ㅠㅠ 제 ..
강승원 2224
14
If I ain't got you
2
원래 악보그대로 연주했던건 아니지만.... 이 곡은 틀린부분이 쫌..있네여...ㅎㅎ 부끄럽지만 귀차니즘의 압박으로...ㅡㅡ;
강승원 1614
13
들리나요
3
일단 오늘은 시간이 많아서 4곡 한번에 올려여~~ ㅎㅎ 중간중간 시간 되면 또 올릴께여~~ 많은 질책 부탁드립니다!!
강승원 1451
12
임재범_낙인
11
제가 처음에 이곡을 듣고 이사이트를 알았던... 오랜만에 쳐서 마니 틀렸지만 아무튼 잘쳤어요 ㅎㅎ
찬영이 찬영이 1971
11
화분
1
느낌표님의 팬중 한명입니다~~ ㅎㅎ 매일 눈팅만 하다가 다른분들 연주올리신걸 보고 올리게 됐어여~~ 이제 중간중간 녹음하게 되면 올릴께여~~ ㅎㅎ 느낌표님..언제나..
강승원 1084
10
사랑사랑사랑_FT아일랜드
20
찬영이의 한 살 많은 김찬진(중1)의 연주입니다.
김찬진 김찬진 1832
9
사랑사랑사랑_FT아일랜드
7
제가 손이 남들보다 작아가지구 틀린곳이 좀 많아요;; ㅎㅎ 처음이라서 잘하고 싶었는데.. 암튼 좋게 봐주세요~^^ 아~~ 넘 긴장했으~ㅠㅜ
김찬영 김찬영 1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