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추천검색어
  • 해당 단어로 시작하는 추천어
  • 해당 단어로 끝나는 추천어
  • 끄기
통합검색
397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4
잘 치고 싶었는데 그게 참 맘대로 안되서...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글구 느낌표쌤님~~ 항상 좋은 악보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에일리 오윤아 1820
396
My Heart will go on
2
안녕하세요~완벽하게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완곡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올려요감사합니다 :D
Celine Dion 김진수 817
395
구노 아베 마리아
1
초 3딸 가온이가 연주합니다..바흐 평균율1번 프렐류드를 먼저 쳐 봐서 그런지오히려 구노 곡 치기가 더 헷갈리나 봅니다.후반부에 왼손 미스터치가 있지만 귀엽게 봐 주세용^..
정가온 권정남 564
394
Shape of you
3
중 1 연주입니다 긴장해서 틀린 부분이 꽤 많아요ㅜㅜ
성문현 1781
393
너의 의미(feat.김창완) - 아이유
1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인 아이유의 노래(정확히는 리메이크지만)를 첫 내 연주 올리기로 올리게 되어 좋습니다ㅎㅎ너의 의미를 여기 피아노하트에서 산 악보로 연주해 보았습니다. 잘 들..
아이유(IU) 하늘제나 1100
392
광화문에서
2
느낌표님!! 그리고 피아노하트 가족여러분~ 모두 잘 지내시나요? 바쁜 일상속에 살다보니 피아노 앞에 앉아볼 여유가 참 없었네요~ 예전에 제가 올렸던 영상들이 제가  네이버..
규현 오윤아 1104
391
처음 올려보는 서쪽하늘
1
매번 유튜브에만 올리다가^^여기도올려보네요중간중간에 다른 부분들도 많을거에요...
오다솜 1119
390
Shape of you (Duet ver.)
4
수시 마친 고3과 작곡 공부하는 중3의 연주입니다.느낌표님의 악보를 기본으로 하고 동생이 추가했습니다.많이 틀렸어요ㅠㅠ예쁘게 들어주세요ㅠㅠ
Ed Sheeran 김영임 1738
389
Shape of you
2
수시 접수 마친 고3입니다. 긴장한 탓에 엄청 틀려버렸지만 예쁘게 들어주세요ㅠㅠ
Ed Sheeran 김영임 1461
388
너였다면
1
연습 많이 못한상태로 찍었던거라서 많이 틀리지만 곡이 좋아서 올려봅니다😃피아노 편곡 좋아용 ❤️❤️ 
정승환 김지연 1323
387
무제 (Untitled)
3
지드래곤의 무제입니다.많이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세요~
지드래곤 최명재 1664
386
나야나
4
틀린게 많지만 올립니다. 층간소음 때문에 전자피아노 볼륨을 크게 튼다는게 작게 틀어서 촬영해버렸네요.ㅜㅜ
프로듀스101 오가희 1917
385
Always(태양의후예Ost)
1
작은아들이 군 복무중 이 드라마가 시작되었고 또 드라마가 끝난후 잘생긴 나의 큰아들도 입대를 했습니다. 저는 이곡을 연습하며 그리워했죠.  지금도 그렇지만...편..
윤미래 작은손의비행 1258
384
작은 행운
2
진짜 많이 틀렸는데ㅠㅠㅠ 더이상 찍어봐도 완벽하게는 못 찍을 것 같아서 그냥 최소 열번은 훨씬 넘게 틀렸지만 그래도 가장 괜찮은 것 같은거 올려요ㅠㅠ 사..
헤베 양희원 549
383
야상곡
1
6페이지를 안틀리고 쭈욱 가기가 이렇게 힘들줄은 몰랐네요.한옥타브를 또박 또박 짚어내는 것이 저에게는 정말 고난이도입니다. ^^;;;이어붙이기 한 부분은...들어보시면 다 아실듯...
김윤아 작은손의비행 957
382
남이 될 수 있을까
1
오랜만에 연주 영상 올리네요~부족한 실력이지만 잘 들어주세요~
볼빨간 사춘기 & 스무살 최명재 860
381
처음부터 너와 나
1
다시 올려요! 처음부터 너와 나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당첨되서 악보받고 연주 영상 올려요!! 인스타그램으로 올려서 1분씩 잘려서 중간에 뚝뚝 끊기는데 그래도 좋게 봐주세요! 좋은 ..
볼빨간 사춘기 김주영 1001
380
꼭안아줄래요(동요)
1
완벽이란 언제쯤 가능한 것인가...속도가 한번 업 되었네요. 일정하지 않고.느낌표님이 동요를 너무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연주하면서어린시절의 동심으로 돌아갔었습니다. 행복했..
송유진 작은손의비행 980
379
City of stars
2
전에 올렸던것이 아쉽게도 녹음이어서 지우고 다시 올립니다.아직 맘에 안듭니다만, 더 열심히 할겁니다.편집 마치고 저장하고 나니 가사 두군데 살짝 틀렸네요.나이 40에 시작해서 2년..
Ryan Gosling & Emma Stone 작은손의비행 1140
378
도깨비 OST- I Miss You
3
예전에 받아놓은 곡들을 연습하다보니 도깨비 시리즈가 되버리네요~~ㅋㅋ저승이와 써니가 생각나는 곡이죠~~  지금도 가끔 다시 보게되는 도깨비...  생각만큼 슬프게..
소유 뮤직트리 908